헬로 디디(Hello DD)가 ‘2023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유아교육(유아영어)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각 분야별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기업‧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제정됐다.

 

‘헬로 디디’는 1985년 설립된 영어 교육 기업인 헬렌도론 에듀케이셔널 그룹(HDEG)이 모국어 습득 방식을 바탕으로 개발한 0세 ~ 초등학교 저학년 영어 프로그램으로서 37년 동안 40개국 이상, 1,100개 이상의 러닝 센터와 300만 회원에게 효과를 검증받았다.

키즈에이원의 ‘헬로 디디(Hello DD)’는 언어학자 헬렌도론이 아이들의 언어 습득 과정을 연구하여 개발된 영어 프로그램이다. 친근한 캐릭터와 세계 여러 나라 친구들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친숙한 언어로 표현했다.

또한 세계 여행을 하듯 영상과 노래를 통해 영국, 미국, 호주, 캐나다 등 여러 영어권의 영어 표현을 쉽게 배울 수 있다. 영국은 영어가 처음으로 사용된 나라로 알려져 있듯이 영어의 본 고장이다. 전 세계의 70%가 영국식 영어를 실생활에서 사용하고 있다. 헬로 DD는 영국식 영어를 기본으로 개발되었다.

아울러 헬로 디디는 두뇌 발달과 언어적 사고력 향상을 키워준다. 일상 속에서 사용하는 친근한 단어와 문장에서 나와 가족, 이웃, 사회 속의 확장된 언어적 사고력을 키워준다.

키즈에이원 관계자는 “헬로 디디는 2020년 출시 후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영어 교육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