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통합발달 교육프로그램, 키즈에이원 몬테소리 


키즈에이원 몬테소리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교육(친환경 원목 교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몬테소리 교육 전문업체 (주)키즈에이원은 전국망으로 지사 가맹이 체결돼 있으며, 교재 활용을 돕는 엄마표 메뉴얼 27여 종, 구연동화를 비롯한 부모교육, 몬테소리 교수법 등의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키즈에이원 몬테소리는 아이들의 안전한 학습을 위해 친환경 소재로 교구를 제작한다. 정식 계약을 맺은 니엔후이스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제품은 모두 국내에서 제작·생산하고 있으며, 전 품목 강화된 KC 인증을 완료했다. 특히 토들러와 밸런스 단계는 0~3세 아이들도 안전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3세 미만에 대한 인증도 획득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토들러, 밸런스, 프라임, 메서드, 매쓰매틱, 프리미엄 등 6단계, 126여 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일상생활·감각·언어·문화·수학까지 5개 영역을 골고루 발달시키는 통합 프로그램이다. 영·유아 교육 이외에도 (주)키즈에이원은 부모 교육 특강을 통해 ‘좋은 부모되기 프로젝트’도 실현하고 있다.

(주)키즈에이원 이경순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몬테소리의 가치를 인정받아 대단히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고, 어린이의 행복한 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바른 제품, 바른 교육을 연구·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